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PC게임_미출시] 도깨비 (진짜 하고 싶은 게임)_펄어비스

by 강철톤 2023. 1. 7.
반응형

도깨비 (펄어비스 기대작!) 소개

 

도깨비 공식 트레일러 영상

출처: DokeV - YouTube

두번째 게임관련 글 포스팅인데 미출시네요. ㅠㅠ (아쉽)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으로 유명하지만 전 사실 도깨비 출시를 매우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4년에 출시 예정이라고 소식은 들리는데 후딱 나왔으면 좋겠네요.

도깨비 게임에 관해 설명 드리자면~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3D 게임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그래픽이 미쳤습니다~ 

얼핏보면 아이들 게임같지만 전투장면 보면 액션게임 못지않습니다!!

1. 스토리

 

스토리는 개발자 공식인터뷰에 의하면

"자신의 야망을 위해 도깨비들을 납치하여 세뇌시켜 버리는 블랙기업에 대항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미래엔 인공지능이 발달했는데 알고보니 `더 컴퍼니`라는 기업이 도깨비들에 AI칩을 심었고, 주인공은 도깨비 해방을 위해 '더 컴퍼니'에 맞선다~는 내용이네요.

재밌네요. 대한민국이 배경인 것도 마음에들고, 아이들도 하기에 좋은 것 같네요.

300x250

2. 플레이영상

말이 길어 뭐 하겠습니다. 플레이 영상 모아봤습니다.

자유도가 높아보이네요~

 

전투장면입니다~

 

전투장면 하나더~

 

와.. 전 이거에 반했습니다.

 

3. 도깨비 OST

노래도 굉장히 중독성있고 좋더라구요.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

도깨비 – ‘ROCKSTAR’ 공식 MV | The Game Awards 2021 - YouTube

 

마치며

 

가상세계에서 현실과 비슷한 느낌을 받게 끔 메타버스적인 요소를 넣는다고 하는데,

상상만 했던 가상현실게임이 가능할지도..?라는 생각이 듭니다.

도깨비는 제가 관심이 워낙 많아서 소식 업데이트 되면 바로바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