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PC게임] 폴가이즈 (Fall Guys)_무료 / 커플게임추천

by 강철톤 2023. 1. 14.
반응형

폴가이즈 (Fall guys)

폴가이즈(Fall guys) 게임 관련 포스팅입니다!! 방송으로 많이 접했던 게임인데

무료소식을 듣고 달려가서 해봤습니다 ㅋㅋ 

스팀에서 검색이 안돼서 찾아봤더니 무료로 전환되면서 없어진 것 같더라구요.

폴가이즈는 대규모 플레이어(60명)이 5라운드를 통해 장애물을 통과하여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개인전만 있는 줄 알았는데 막상해보니 팀전도 있고 다양한 모드들이 있더라구요.

캐릭터도 아기자기 해서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하면 꿀잼일 듯 합니다.

요약

1. 제목: 폴 가이즈(Fall Guys)

2. 가격: 무료

3. 평가: 스팀에서 봤을 때 매우 긍정적 이었습니다.

4. 사양: 사양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만, 아무래도 대규모가 참여하는 게임이다보니 사람이 몰리면 렉이 있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제PC가 배그 중옵 돌아갈 정도의 사양인데 렉은 없었습니다.

5. 스토리: 스토리는 패스..

6. 조작 : ★★★★☆  (조작은 단순합니다. 이동, 점프, 잡기, 이모티콘(놀리기?))

7. 멀티: O (멀티가 되는게 엄청난 장점..!)

8. 한국어: O 

8. 사운드: ★★★☆☆  

9. 난이도: 쉬움이지만 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네요 흑흑

10. 작성자 총평: 재밌습니다!! (다만, 한번 꼬이면 계속 꼬여서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ㅋㅋ)

300x250

플레이 영상

폴가이즈 플레이 영상입니다. 총 25가지의 맵이 있습니다! (레이스, 생존, 로직, 사냥, 팀전, 최후1인) 

아쉽게도 초보다 보니 아직 1등이.. 흑흑

캐릭터 꾸미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ㅠㅠ

쉽게 통과했습니다~
이것도 쉽게 통과~
무한 츠쿠요미 걸린 줄 알았습니다..

 

팀전 영상입니다.

분명히 팀전 하면 싸우는일도 많을 것 같습니다. (우리팀 하는거 보고.. 왜 저러지?라는 의문이 많이 들었습니다 ㅋㅋ)

 

마치며

하려고 했던 게임이 무료가 돼서 좋네요. 

아기자기하고 진입장벽이 낮고, 같이 할 수 있고..추천게임 리스트에 스윽..

계속해서 재미있고 같이 할 수 있는 게임 발굴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