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스팀게임_미출시] Tchia (트치아) / 싱글게임 / 열대지방 오픈월드 게임

by 강철톤 2023.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철톤 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관련 포스팅이네요 ^^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Tchia(트치아) 라는 게임입니다!

현재 출시예정게임으로 열대풍의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올해 봄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PS4, PS5, Window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Tchia 공식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Tchia(트치아) 공식 트레일러 영상

Youtube - Awaceb

개발자 고향인 뉴칼레도니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 게임 속 사진과 한번 비교해 보면,

와 휴가 가면 힐링 제대로 겠네요.

1. 요약

 

1. 제목: Tchia (트치아)

2. 가격: 미정

3. 사양: 오픈월드게임에 그래픽을 보면, 어느정도의 사양은 필요한 듯 하네요.


4. 스토리: ★★★★☆ (Tchia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

5. 조작 : ★★★☆☆  (3D 온라인게임을 접해봤던 유저라면 쉬울 듯 하네요.)

6.멀티: X (싱글게임으로 소개되어 있는데 조금 아쉽네요 ㅠ)

7.한국어: O (킹세종대왕)

8.사운드: ★★★☆ ☆   (우쿨렐레)

9. 난이도: 쉬움 (쉬울 것 같습니다^^)

10: 작성자 총평: 코로나로 못가는 해외여행 게임속으로..?

 

2. 플레이 영상

 

플레이 장면도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와 근데 경치보는 맛은 있네요 ㅎㅎ

동물로 변신도 가능하네요 ㅋㅋ

 

사물로도 변신할 수 있는 걸 보니 능력(소울 점핑)인 듯 합니다 ㅎㅎ

이 능력으로 다양한 방식의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재밌네요 ㅎㅎ

짤로 보면 그래픽이 별로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이미지를 보시면

상당히 고퀄입니다 ㅎㅎ

 

마치며

힐링으로 접근하면 경치도 좋고 다양한 탐험도 하고 좋을 듯 한데,

생각해보니 게임속에서도 일하는 코리안의 정서엔 맞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다소 지루할 수도 있는데 과연 어떤식으로 게임이 진행될지 궁금합니다.

이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